안녕하세요

이은주
2020-12-26
조회수 173

[문의]



안녕하세요~
2016년도에 원장선생님께 모발이식을 했는데 탈모가 심해서 앞전에 병원에 내원한적이 있습니다.2차 모발이식 상담으로 실장님 상담만 이루어져서 좀 답답했는데 선생님께 직접 현재 탈모 상태를 보여드리고 진단을 받고 싶습니다~ 예약후 방문으로 원장선생님 상담이 가능할까요?


[답변]

안녕하세요?
탈모로서 약 5년전 저희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셨군요.
추가의 수술을 위하여 방문하셨는데 정확한 말씀을 저희가 드리지 못했군요.
당연히 저희가 설명을 드려야 합니다. 전화로서 시간약속을 한 후 방문해 주십시요.
상태를 보고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> ----- Original Message -----
> 작성자 : 이은주
> 작성일 : 2020년 12월 26일 (Saturday)
> 제 목 : 안녕하세요
>



안녕하세요~

2016년도에 원장선생님께 모발이식을 했는데 탈모가 심해서 앞전에 병원에 내원한적이 있습니다.2차 모발이식 상담으로 실장님 상담만 이루어져서 좀 답답했는데 선생님께 직접 현재 탈모 상태를 보여드리고 진단을 받고 싶습니다~ 예약후 방문으로 원장선생님 상담이 가능할까요?


> ---------------------------

0 0

대표 : 장영현
주소 :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717 2층
사업자등록번호 : 504-30-23477
전화번호 : 053.425.5824
Copyright © 모생외과의원. All rights reserved 


대표 : 장영현   |  주소 :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717 2층  |  사업자등록번호 : 504-30-23477   |  전화번호 : 053.425.5824
Copyright © 모생외과의원. All rights reserved